회사소개

CEO인사말 브랜드소개 회사연혁 본사위치 FAQ

FAQ

  • Q. 7. 매장 오픈 후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
    ->정기적인 신제품 개발및 시즌 메뉴 개발, 시안물 제공, 광고진행과 슈퍼바이저의 경영 지도를 통해 사후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     또한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매출 및 수익 증대,배달 매출 증대에 관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드립니다.

      

  • Q. 6. 물류 배송은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나요?

     ->물류시스템은 3자 물류를 이용하여 구매 가능하고(일부 신선식품 제외) 디저트류 처럼 마진율이 낮은 품목의 경우 본사마진 없이 업체에서 

    직접 배송받을수 있게끔 하는 시스템입니다.   


  • Q. 5. 마진율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->동종 업계 대비 높은 마진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상담시 마진표를 제공하여 상세히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Q. 4. 가맹 계약 후 매장 오픈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->매장별로 차이는 있으나 통상 가맹 계약 후 오픈까지 총 소요기간은 약 25 ~ 30일 정도입니다. 

    이 기간 동안 본사 교육, 인테리어 공사, 인, 허가 및 관련 제반 법규 사항 처리 등이 이루어집니다. 


  • Q. 3. 몇평부터 창업이 가능한가요?

     ->테이크 아웃과, 홀 매출, 배달 매출을 고려한 최소 평수는 15평입니다만 예비 점주님들의 투자금액을 고려하여 딜리버리 전문 샵등  원하시는 평수로 상담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Q. 2. 오픈 전 상권 분석이 가능한가요?

    ->온라인 상권 분석은 물론 가능하며 본사 내부의 상권분석 전문팀이 있어 직접 발로 뛰며 (배후환경, 유동인구, 접근성, 임대료, 권리금 등) 

    가맹점주님의 입점 희망지역과 예상투자 금액을 최대한 반영하여 만족할만한 결과를 드립니다.

  • Q. 1. 장사를 한번도 안 해봤는데 매장 운영을 할수 있나요?

    오픈전 체계적인 본사교육과 바이저들의 지속적인 방문 관리. 

    24시간열려있는 상담 채널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숙지가능한 쉬운 레시피로 누구나 운영 가능합니다.